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이야기

예산 소복갈비 점심 먹고 왔어요..

반응형

예산에 들렸다 맛집을 검색 하다 소복갈비라고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이 식당은 대통령 맛집 이라고 합니다. 여러 대통령이 예산에 들리면 먹고 가서 유명해 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얼마나 맛있나 먹어 볼려구요. 그럼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소복갈비 입구는 두개가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이곳과 위쪽으로 가면 또 있습니다.



주차장은 넓은 편이며 주차 공간은 충분 해서 편합니다. 



소복갈비 식당으로 들어가면 원하는 곳으로 들어가시면 되구요..



식당도 넓고 깔끔 했습니다. 



양념갈비 3인분과 공기밥을 먹으면 설렁탕이 나오네요. 갈비탕이 맛있다고 하니 가면 먹어보세요. 전 다음에 가면 먹어 봐야 겠네요. 



반찬은 이정도 나오네요..



소복갈비 입니다. 정말 맛있으니 꼭 추천 해요. 전부 익혀서 나오니 바로 먹을수 있습니다. 



공기밥을 시키면 나오는 설렁탕 입니다. 깔끔해서 맛나요. 옆에 소금이 있으니 간해서 먹으면 됩니다.



소복갈비 명함 입니다. 갈때 참고 하세요. 명함에 보니 70년 전통의 집이라고 되어 있네요. 그렇게 오래된지 몰랐네요. 그러니 역대 대통령들이 전부 들렸나 봅니다.



첫번째 입구 말고 두번째 입구에 보니 여기서 갈비를 구워서 나오나 봅니다. 예산 가면 맛집인 소복갈비를 꼭 가보세요. 좀 비싸기는 하지만 먹으면 후회는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