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이야기

직산맛집 가장맛있는족발 야식 으로최고^^

반응형

갑자기 족발이 생각나서 근처에 있는 족발집을 검색을 해봤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직산에 가장맛있는 족발집이 있더라구요.

 

알아보니 천안에는 두정동 백석동 차암동에 있다고 합니다. 주위사람들 에게 물어 보니 이곳 족발은 천안에서 알아 준다구 합니다. 그래서 직산 가장맛있는족발로 가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직산 까지는 10분이면 갈수 있으니 금방가죠. 직산 우체국 건너편에 있으며 지하이지만 지하가 아닌곳에 있습니다. 무슨말이냐구요. 가보시면 알아요. ㅎㅎ

 

※ 지도 첨부 합니다.  참고 하세요..

주차장은 가장맛있는족발집앞에 하시면 되구요.

손님이 많이 있으니 주차가 안될수도 있습니다.

 

 

입구 옆에 포장을 할수 있는곳도 있습니다.

이곳에서 포장을 할수도 있고 배달도 되더라구요.

야식이 먹구 싶음 이곳에서 시켜 먹으면 되겠어요. ㅎㅎ

 

 

메뉴판 입니다. 기본 족발 부터 직화불족발 냉채족발 보쌈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전 기본인 족발을 시켜 먹었습니다.

 

 

 족발을 시키면 기본 세팅을 해주는데요.

가운데 버너 처럼 생긴거 있죠. 거기에 불을 붙여 족발을 따뜻하게 먹을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깔끔 하고 넓어요. 회식이 있으면 이곳에서 해두 될거 같아요.. 

 

 

 족발이 나왔네요... 한입 먹어보니 정말 입안에서 녹더라구요.

얼마나 부드러운지 전 이렇게 맛난 족발은 처음인거 같아요...

 

 

주먹밥 만들어 먹을려구 시켰습니다. ㅎㅎ

밤에 출출하고 배가 고프면 야식으로 이곳에서 족발을 시켜 먹으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오랜만에 맛난 족발 먹었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