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원기 회복에 좋은 추어탕전문점. 봉선동 마중물추어탕

오랜만에 보양식인 추어탕을 먹으러 왔습니다..

광주 봉선동에 있는추어탕 전문점 마중물 추어탕입니다.

봉선동에는 맛집이 정말 많은거 같아요..

모임을 하면 봉선동에서 자주 모이거든요..

주차장은 건물옆에 있지만 작더라구요..

좀만더가면 공용주차장이 있으니 거기에 하는게 속 편합니다..

지도 첨부하니 참고 하세요...

 

 

추어탕전문점 마중물추어탕입구 입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자리두 많구 깔끔하구 넓어서 좋네요..

주방두 개방형이라 위생적으로 관리 하는거 같아요..

 

 

마중물추어탕을 맛나게 먹는법이 적혀 있네요..

 

 

보양식인 추어탕 전 추어탕+돌솥밥을 시켰습니다.

튀김두 먹을까 생각했는데 기본으로 나오더라구요..

너무 좋았습니다..

 

 

 

반찬두 다양하구 많이 주시네요..

저기 튀김은 안에 고추와야채 미꾸라지가 들어 있더라구요..

바삭바삭 해서 맛나요..

튀김 위쪽에 있는 어리굴젓이 있는데 정말 별미 입니다.

밥에 비벼먹었는데 정말 맛나더라구요..

600g에 12000원에 판매 하구 있네요...

 

 

옆에는 들깨가루가 있어요. 전 많이 넣어 먹어요..ㅎㅎ

 

 

돌솥밥과 추어탕 입니다.. 뜨거우니 조심 하세요...

 

 

돌솥밥에 있는 밥을 푸구 뜨거운 물을부어 누룽지를 만들어요..

 

뜨거운물을 부어주구 이렇게 뚜껑을 덮어주세요..

그럼 보글보글 소리가 나며 누룽지가 만들어 져요..

그리구 밥에 어리굴젓을 넣고 비벼 먹으면 정말 맛나요..

마중물추어탕을 맛나게 먹는법에 나와있어요.ㅎㅎ

비벼먹구 남은 밥은 추어탕에 부추와 밥을넣고 먹구 마지막에 누룽지 먹으면 됩니다.

전 어리굴젓 처음먹어 보았지만 정말 맛있어요..

광주 봉선동에 맛집 많이 있지만 보양식을 먹구 싶을때는

추어탕 전문점인 마중물추어탕집을 꼭 한번 가서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