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도둑맞는꿈 브레이크 고장나는 꿈 운전 꿈 해몽 모음

운전 하는 꿈 해몽은 자동차 꿈이므로 승차감에 따라 해몽이 달라 진다고 합니다. 정말 신기 하죠. 브레이크 고장나는 꿈 은 인생의 목표 목적지에 도달 하기 힘들 하는 것을 암시 합니다. 자동차 도둑맞는꿈 은 실패와 좌절을 경고 한다고 하니 조심 해야 겠네요. 

승차감이 편한 차를 타면 새로운 가능성 행운 운수 등이 상승 할수 있다고 합니다. 운전 하는 꿈 은 상황이 크게 좌우하는 꿈입니다. 


▶운전 하는 꿈 승차감에 따라 해몽을 할수 있습니다.

경찰차가 자기 집으로 오는 꿈

관재 구설수가 있을수 있다.


자동차가 운전사도 없이 가고 있는 꿈

죽음을 암시 하는 꿈


자기 자동차로 사람을 치여 죽는 꿈

횡재수가 생길 수 있다. 사업 또한 잘 되며 만약 시체를 차에 싣고 운전을 했다면 오랫동안 재물을 모을수 있다.


기분 좋게 운전 하는 꿈

기업체를 운영할수 있고 어떤 지휘권을 갖게 될수 있다. 만약 자동차가 빨라 긴장을 하고 있다면 심리적 불안감을 상징 합니다.


자동차가 하늘을 나는 꿈

사업이 세상 사람에게 관심이 있어 번창 하며 현실에 만족 한다.

▶자동차가 고장 나면 도달 할수 없다는 암시 입니다.

많은 사람이 자동차 주위에 모여 있는 꿈

청원 이나 시비를 많은 사람이 기업체에 할수 있다.


분뇨차가 자기집 분뇨를 퍼가는 꿈

세금을 납부 할수 있고 재물의 손실이 있을수 있다.


자동차 바퀴가 펑크가 나는 꿈

하고 있는 일을 다시 한번 생각을 하고 방향을 바꾼다.


운전하는 차가 수렁에 빠지는 꿈

사업이 운영난에 힘들어 한다.


많은 자동차가 집 마당에 주차되어 있는 꿈

사업을 하고 있다면 많은 도움을 받을수 있다. 

▶운전 하면서 느끼는 상황에 따라 해몽을 할수 있습니다.

시간이 늦어 버스를 타지 못하는 꿈

입학 취직 단체 가입 등에서 탈락 하게 될것을 암시


버스를 타지면 출발전에 내리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생각을 해봐야 한다는것을 암시 또한 교통사고를 암시 하므로 당분간은 운전을 하지 말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자동차가 고장나는 꿈

계획 하고 있는 일이 안된다.


버스에 자신만 타고 있는 꿈

누구에 방해도 없이 자기 권한을 마음대로 할수 있다.


분뇨차가 냄새를 풍기며 지나가는 꿈

자기 신변에 관한 좋지 못한 소문이 난다.


지금까지 자동차 도둑맞는 꿈 브레이크 고장나는 꿈 운전 꿈 해몽을 알아 보았습니다. 운전 하는 꿈 은 자기 자신의 충동적인 욕망을 의미 한다고 합니다. 상활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니 꿈을 잘 기억 해서 해몽을 해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