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두정동 맛있는 맛집 홍익돈까스

돈까스를 먹구 싶음 돈까스클럽을 자주 갔습니다..

돈까스클럽 돈까스 크기가 엄청나죠..

천안 두정동에 있는 홍익돈까스도 돈까스 크기도 엄첟크구 맛있기로 유명 하다고 합니다.

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 홍익돈까스로 가볼려구요.ㅎㅎ

 

지도 첨부 합니다.. 참고 하세요... 

 

두정동 도서관 바로 앞에 있습니다..

 

 

홍익돈까스 입구 입니다.. 이쪽 뒤쪽으로 두정동 도서관앞에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공간이 별루 없어서 주변 아무곳에나 하셔야 할지 모릅니다.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들어가서 예약을 하고 여기서 기다리면서 낙서두 하구 ㅎㅎ

기다리고 있음 종업원이 와서 미리 주문을 할수 있어요.

전 왕돈까스와 까르보나라를 주문 했습니다..

 

 

대기 시간이 길수 있으니 기다리면서 충전두 할수 있게 배려 했네요...

 

홍익돈까스는 매일유업과 제휴하여 치즈를 생산하여 사용하나봐요,,

식자재두 새벽에 준비 하구 튀김 기름도 하루에 두번 교체 한다고 합니다.

돈까스가 맛있다고 소문난 이유가 있네요..ㅎㅎ

 

 

주방이 오픈되어 있습니다.

만드는 모습을 바로 볼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다들 분주 하더라구요..

오픈되어 있어서 인지 믿음이 가요.

 

 

메뉴판이 엄청 크죠..

카운터에도 메뉴판이 있으니 대기 할때는 그걸보구 미리 주문하시면 되요..

 

 

인기랭킹 메뉴 베스트 입니다..  전 1위와 5위를 주문^^

 

 

1위 왕돈까스입니다...

작은 밥과 스프가 같이 나오네요...

정말 왕돈까스 엄청 크죠..

맛있는 왕돈까스 이곳에 갈때는 배를 꼭 비우고 가세요..ㅎㅎ

 

 

까르보나라 입니다..

베이컨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베이컨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구 좋았습니다..

 

 

아기들을 위한 의자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엄마들을 위한 배려가 느껴지네요..

맛있고 양도 많고 맛있는 돈까스 집 두정동 홍익돈까스 돈까스 생각나면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