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에서 내려오는 꿈 산불나는꿈 산꿈 해몽 풀이 입니다.

@%$#@ 발행일 : 2018-03-16

산에서 내려오는 꿈 올라가는 꿈 산불나는꿈 산꿈 은 자신의 이상을 꿈에서 표현 한것입니다. 산꿈 으로 이상이 실현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높은 산을 열심히 올라가고 있다면 그만큼 노력 하고 있다는 것을 표현 하는 것이니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현실에서도 등산을 하면 건강에도 좋고 꿈속 산도 등산을 열심히 하면 길몽이라고 하니 꿈속 에서도 열심히 해야 겠네요.

▶산은 국가 단체 권위 와 명예를 상징 합니다.

눈이 쌓인 산 정상까지 올라가는 꿈

피나는 노력으로 자격 취득 취직 등 소원 성취 하게 되고 하는 일이 성공 한다.


걸어서 높은 산에서 내려오는 꿈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 될것을 암시 만약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이면 신분이 강등 될것을 암시 한다.


돌산이 보이는 꿈

새로운 사업을 하여 미래에 도전 하니 밝은 희망이 보인다.


산 위에서 소리 지르는 꿈

하는 일이 성공 하여 이름을 떨치고 여러 사람 에게 소문이 난다.


산꼭대기 보다 더 높이 하늘까지 올라 가는 꿈

산에서 발이 떨어 지면 흉몽 입니다. 은퇴나 조기 퇴직하게 될수도 있습니다.


깊은 산 계곡에서 맑은 물을 보는 꿈

학문에서 진리를 탐구 하고 문예 작품을 창작 하게 될것을 암시.

▶산불나는꿈 은 위치에 따라 해몽이 달라요.

산꼭대기에 오르는 꿈

산꼭대기에 올라가 소리를 질렀다면 길몽 만약 내려올 준비를 하고 있었다면 운세가 하강 국면으로 될것을 암시.


산불나는꿈

활활 타는 산불나는 것을 보고 있었다면 길몽 입니다. 그렇지만 연기만 나는걸 보고 있었다면 사업이 잘 풀리지 않게 될것을 암시 합니다.


산에 안개 나 아지랑이가 있는 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 안되고 답답한 상황이 될것을 암시


산 중턱까지 같다 내려 오는 꿈

시험에 낙방 하게 되고 사업은 중도에 하차하게 된다.


산을 보고 침을 뱉는 꿈

말을 잘못 하여 구설수에 오르고 부모나 상관에게 불경한 짓을 할수 있으니 조심하자.


산을 오르다 떨어지는 꿈

직위 직급 신분 등이 떨어 질수 있다. 사업이나 계획 하던일이 좌절 될것을 암시 한다.

▶높은 산에 오르면 로또 사야 합니다.

산이 무너져 내리는 꿈

회사가 망해 직장을 잃고 재물의 손실을 입을수 있다.


소나 말을 끌고 산에 올라가는 꿈

태몽 으로 자식을 얻게 될 것을 암시 한다.


산속에서 귀한 물건을 줍는 꿈

행운 과 횡재수 돈 먹을 것이 들어 온다.


산속에서 선녀를 만나는 꿈

문화 공간에서 만난 사람과 인연을 맺거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는다.


산봉우리를 따서 집으로 가지고 오는 꿈

태몽 으로 옥동자를 낳을 것을 암시 이며 대길한 징조 입니다.


백두산 에베레스트산 등 높은 큰 산을 바라보는 꿈

높은 산까지 올라가면 소원을 성취할수 있다. 그렇지만 올라가고 있다면 소원 성취까지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 하다.


지금 까지 산에서 내려오는 꿈 산불나는꿈 산꿈 등을 알아 보았습니다. 이렇게 산꿈 을 알아 보니 산꿈은 높을수록 좋고 극복의 대상인거 같네요. 오늘 하루도 좋은꿈 꾸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