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나는 꿈 하늘꿈 밤하늘꿈 해몽 모음 입니다.

하늘을 나는 꿈 하늘꿈 밤하늘꿈 꿈속 하늘은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늘은 애정을 암시 한다고 합니다. 하늘에 구름이 없다면 순조로운 연애운을 암시 하며 점점 연애가 발전해 간다는 것을 암시 합니다. 구름이 있다면 방황 불안을 암시하며 상대의 기분을 알수 없으니 상대의 마음을 확실하게 알아보면 좋겠네요. 그럼 하늘을 나는 꿈 하늘꿈 밤하늘꿈 해몽을 알아 보겠습니다.

▶하늘꿈 애정을 암시 합니다.

맑은 하늘이 생생하게 기억나는 꿈

계획 하던 사업을 할려면 지금 해야 합니다. 원하는 일이 이루어질 징조 이며 심적인 문제가 있다면 안심해도 될것을 암시 합니다.


하늘이 갑자기 어두워져 사방이 깜깜 해지는 꿈

힘든 상황이 미래에 닥칠수 있다 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빨리 하자.


하늘이 새빨간 꿈

국가적 사회적으로 중대한 사건 과 사고가 있을 것을 암시 하며 가정에서는 가장의 신상에 변고가 생길것을 암시 한다.


하늘과 땅이 합쳐지는 꿈

생각 하던 일이 소원 성취 된다.


하늘이 크게 열리는 꿈

뜻대로 안되고 구설수가 있으며 재물과 돈이 나가 심신이 피로해 진다.


하늘로 날아 올라가는 꿈

신선이 구름을 타고 여행을 하는 것처럼 장차 부귀를 얻게 될 징조 입니다.

▶꿈을 해몽 할때 꿈속 느낌 상황 전부 기억 하세요.

하늘과 땅이 굉장한 소리를 내며 합쳐지고 있는 꿈

부와 명예를 얻게 되고 뜻한 바를 이루고 이름을 만방에 알려 신분인 상승 한다.


하늘을 보니 햇빛이 눈부시고 천지가 밝아 보이는 꿈

태몽 이며 권세와 명성이 뛰어난 위대한 아이가 태어난다.


하늘이 갈라지는 꿈

흉몽 이며 큰 재난이 일어난다.


하늘에서 무서운 소리가 나며 무너지는 꿈

건강을 잃을 흉몽이며 가장의 신변에 변고가 있을수 있다. 직장에서 지위를 잃고 퇴직 하게 된다.


하늘이 활짝 열리는 꿈

운세가 트여 미래가 좋다는 것을 암시 한다.


승급 상승 광고 등을 상징 합니다.

날개가 생겨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경사스러운 일이 있고 공무원에 합격 한다.


새벽이 오는 하늘을 보는 꿈

발명 창업 출판 탄생 등을 상징 하며 수명이 장수 할것을 암시 한다.


하늘에서 광채가 비치는 꿈

질병이 있다면 낫고 온몸에 광채가 비춰 주면 재앙이 사라진다.


하늘이 갈라 지거나 무너지는 꿈

연인과 헤어지거나 주위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고 부모가 병이 나거나 상을 당할수 있다.


하늘에 올라갔다 내려 오는 꿈

화려함이 있었지만 없어지고 고생문이 열린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추진 하고 있는 일이 중단 되고 불시에 재난을 당할것을 암시 한다.


지금 까지 하늘을 나는 꿈 하늘꿈 밤하늘꿈 해몽을 알아 보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꿈 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