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여수 맛집 게장골목 황소식당

 여수 가면 가는 게장골목집이 있습니다. 여수에서 유명한 맛집 게장백반집 입니다..

주변에 게장백반집 엄청 많이 있습니다. 성수기에는 기다려야 들어 갈수 있죠. ㅎㅎ

전 여행을 하면 성수기는 피해서 가니 바로 들어 갑니다.

성수기때오면 줄서서 기다려야 하죠...

이 골목에서 유명한 곳이 두꺼비게장과 황소식당 입니다.

오늘은 황소식당으로 가보겠습니다.

 

 

 

들어 가는 입구 옆에 보면 런닝맨에두 나왔는지 사진이 있네요.

여수 황소식당 유명 하긴 하나봐요 ㅎ

여수 게장이 유명하다보니 사람이 많이 찾아 오나 봅니다.


 

메뉴판이 있지만 볼일은 별루 없어요.

전 가면 게장백반정식을 먹습니다.

2인이상 주문 할수 있죠

이걸 시키면 간장 및 양념게장 두가지다 먹을수 있습니다.

생각만 해두 해두 맛있네요.. ㅎㅎ

 

 

 반찬이 엄청 많이 나옵니다.

조기탕을 좋아하는데 나왔네요. ㅎㅎ

저는 양념 보다 간장게장을 좋아 합니다.

간장게장 게딱지에 밥을 넣어서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간장과 양념게장 한번씩 리필 가능 합니다.


낭만과 즐거움이 있는 여수...

 여수 가면 게장골목 한번 꼭 가보세요...^^

 

황소식당 : 전라남도 여수시 봉산동 268-12

061-642-8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