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퍼스트빌리지 이탈리안레스토랑 로즈마리노

천안에는 갈만한 아울렛이 퍼스트빌리지 이곳뿐입니다..

가끔 쇼핑을 할때는 이곳으로 오죠. 천안 사람들은 한번씩은 와보셨을 겁니다.

가면 엄청 크죠 캐주얼,남성,여성,아이,아웃도어 종류가 다양하니 없는 브랜드가 없습니다.

쇼핑을 하다 배고프면 옆에 식당이 있는 데요.

가서 보면 건물들이 지중해풍 스타일로 지어 져서 정말 이뻐요..

이곳에는 베이커리와 커피숍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지도첨부 합니다. 참고 하세요.. 

 

 

이탈리안레스토랑 로즈마리노 입구입니다..

화덕피자와 스파게티가 유명 하다고 하네요..

 

 

6시쯤 들어갔는는데요.. 조명이 이쁘게 켜져 있네요...

 

 

로즈마리노에서 화덕피자를 어떤 과정으로 만드는지 적혀 있습니다..

 

 

세트메뉴도 있으니 이렇게 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

 

 

레스토랑안 전경 입니다.. 이쁘고 깔끔 하네요...

 

 

화덕피자 만드는곳 입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만들어 주나봐요...

 

 

고르곤졸라피자 입니다.. 화덕에 바로 구워 주니 정말 맛있어요..

꿀에 찍어 먹으면 더 맛나요...ㅎㅎ

 

빠네스파게티 입니다.

이탈리아어로 빠네는 빵이라고 합니다

빠네빵은 밀과 이스트만으로 만든 빵입니다. 

이렇게 스파게티를 빵에 넣어서 주네요...

 

 

씨푸드 리조또 신선한 해산물이 들어가 있습니다..

토마토 소스와 잘 어울려 맛있습니다...

 

 

조명이 이뻐서 찍어 보았어요..ㅎㅎ

 

.

배불리 먹고 나오니 밤이네요..

가끔 한번씩 와서 기분전환두 하고 옷두 사구

분위기도 좋고 데이트장소로 오기도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