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보틀 주는 천안유달리카페

성정동에서 점심을 먹고 카페를 찾아 이리저리 돌아 다녔습니다.

골목을 구경 하며 돌아다니다 이번에 생긴 빨간 간판의

유달리카페가 보여 들어가 보았습니다.

쌍용동과 신부동에도 있다고 합니다.

 

지도 첨부 합니다.. 

 

검색해보니 보틀주는카페로 유명 하더라구요..

유달리카페는 음료를 보틀에 담아 준다구 하니 정말 좋은거 같아요..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빈티지하니 좋네요..

전 이런 인테리어가 좋더라구요.ㅎㅎ.

카페두 소품들이 아기자기 하고 내부가 깔끔하니 좋아요..

 

 

제주도 감귤만 사용 한다고 합니다.

종류가 다양하지요.

 

 

맛있는 생딸기 너무 좋아

 

 

100%생딸기가 들어간 음료 종류가 다양하니 많이 있네요.. 정말 맛있겠죠..

 

메뉴판 입니다.

라떼,커피,에이드,주스,요거트,

베이글 종류가 다양하게 많이 있네요..

가격두 다른곳에 비해 저렴한거 같아요.

 

 

음료 사이즈 입니다.

뜨거운 음료는 일반컵에 주고 아이스만 보틀에 담아 줍니다.

대용량 1리터 짜리도 있네요..

 

 

딸기듬뿍에이드와 딸기T.O.P 입니다...

양 완전 많아요. 그러나 걱정 없어요.. 먹다 남으면 그냥 들고 가면 되니까ㅎㅎ

 

두정동유달리카페는 24시간 영업한다고 합니다.

음료수도 먹고 보틀도 가져오고 100%과일 주스여서 음료도 정말 맛있는 두정동유달리카페

추천하니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