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신세계영랑호리조트

이번에 속초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속초에 도착 하여 바다를 구경 하고 숙소인 신세계영랑호리조트에 도착 했습니다.

체크인을 하고 입구에 보니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있더군요.

이마트도 가깝다구 하니 장보기는 편하겠네요. ㅎ




편의점안에 보니 작지만 있을건 전부 있더라구요.

과일과 야채 삼겹살까지 팔더라구요.

소주 한잔 해야 겠네요..^^;



현관문을 열고 들어가면 신발장과  부엌이 먼저 보이내요.

왠만한 집기는 전부 비치되어 있어서 몸만 와서 놀아두 되겠네요.



수저,냄비,그룻,밥솥,냉장고등 있을건 전부 있네요..



부엌 바로앞에 있는 거실에 있는 쇼파 입니다. 정말 편해요.

쇼파옆으로 베란다가 있습니다. 창밖뷰가 정말 좋아요.

밖을 보면 영랑호와 영랑호CC가 바로 보이네요. 작은 영랑호 골프장 전 골프 못해요..^^;;

창가는 햇빛두 잘 들어와서 따뜻 하구요.



쇼파앞에 있는 TV 백종원 나오네요.ㅎㅎ



화장실과 욕실이 있고 들어가기전 세면대겸 화장대가 있습니다.

화장대에 필요한 수건과 예비용 휴지가 있네요..

부족하면 가져다 달라구 하면 됩니다.



침대방에는 큰 창이 있어요.. 창밖으로 작은 영랑호 골프장이 보이네요..

창문이 엄청 커서 보이는 풍경이 정말 좋아요.



20층 스카이라운지에 있는 레스토랑 운영시간 입니다.

아침에 조식뷔페를 이용 했는데 1부 2부 3부로 시간이 나눠져 있습니다.

예약을 잘못하여 1부에 했습니다.

1부는 너는 힘들더군요. 3부로 할껄..ㅎㅎ

그리구 디너는 전부 포장두 된다구 합니다.



20층에 입구에 있는 레스토랑 메뉴판두 있네요...

레스토랑 구조는 원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창가 쪽으로 테이블이 있어서 어느곳에서나 멋진 뷰를 볼수 있습니다.

밤에는 야경두 멋있구 낮에두 창밖 풍경이 정말 멋지네요..

자전거 도로도 있어서 자전거 타구 영랑호두 돌수 있어요. 천천이 가면 1시간이면 돌더라구요..



스카이라운지에서 파노라마로 찍어 보았습니다..

영랑호와 바다 산을 동시에 볼수 있어서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신세계영랑호리조트에 가면 꼭 이 풍경은 보구 오세요..^^



베란다에서 보이는 영랑호CC

이렇게 작은 골프장은 처음 이네요. ㅎㅎ 할줄은 모르지만..



속초여행 가서 하룻밤을 지낸 신세계영랑호리조트 시간나면 또 놀러 와야 겠네요.

속초여행 즐겁고 멋진 추억 하나 만들어 가네요.^^


 

신세계영랑호리조트 : 강원도 속초시 금호동 600-7번지(자연호수 영랑호와 주변일대)

033-633-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