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데프콘이 다녀간 맛집 천안석산장

일 끝나고 밥을 모 먹을까 생각을 하다 나혼자산다

에서 데프콘과 양요섭이 갔다는 석산장이 생각이 나서

숯불갈비를 먹으러 갔습니다.

천안에서 유명한 맛집으로 유명 합니다. 20년 전통이라고 하니 정말 오래 되었나봐요.

 

 지도 첨부 합니다. 참고 하세요...

 

주차장은 없어요...  주변 아무곳이나 하거나 시장쪽으로 가면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에 하세요...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갈때마다 항상 차가 많이 있네요... 주차를 할수 없어요.. ㅠ.ㅠ

 

 

매주 수요일은 휴무 라고 합니다..

 

 

메뉴는 돼지갈비만 있습니다..  그래서 돼지갈비 2인분과 공기밥 2인분 시켰습니다.

 

 

기본 반찬과 돼지갈비가 나왔습니다..

 

 

먹는법은 돼지갈비를 올리고 육수를 가득 부어 주세요....

 

 

이렇게 해서 먹으면 되요... 빨리 잊어라.. ㅎㅎ

 

 

맛있게 잘라서 먹기 ㅎㅎ 마늘도 넣구... 갈비대는 육수에 넣어 주세요...

 

 

육수에 이렇게 밥을 볶아 먹어도 맛나요..

 

 

나혼자산다에 나온 장면 입니다. 정말 맛있게 먹네요.. ㅎㅎ

 

들어가는 입구에 보니 이렇게 싸인도 있네요...

오늘도 맛있는 맛집 천안석산장 에서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