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진햄버거 평택 국제시장 맛집

평택국제중앙시장을 구경 간김에 미스진햄버거가 유명하여 가보았습니다.

주차장은 없네요... 공영 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에 하거나 송탄역에 주차 해도 될거 같아요..

송탄역에 주차하면 걸어서 10분이면 갈수 있습니다.

 

 

 미스진햄버거 지도입니다. 참고 하세요..

 

 

주차장 위치를 잘몰라 송탄역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갔습니다.

가다보니 길에 철길이 있었습니다. 신기 하네요..

 

 

평택국제중앙시장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철길따라 여러가지 물건을 팔고 있었습니다. 구경 하면서 가야 겠네요...

 

 

가면서 보니 먹을 거리도 많이 팔고 있네요..

 

 

이곳이 공영 주차장 입니다. 주말에는 무료라고 합니다.

 

 

거리를 구경 하면서 가니 사람이 정말 많이 있네요..

이곳으로 많이 놀러 오나 봅니다.

 

 

유명한 술집인가 봐요. 여기에만 외국사람들 많이 있었습니다..

 

 

K-55 미군부대 앞에 있는 미스진햄버거 입구 입니다..

테이크아웃 할려구 기다리는 사람이 많이 있었습니다.

 

 

미스진햄버거 메뉴판 입니다.. 일반 패스트푸드점보다 저렴 하죠...

 

 

햄버거 종류마다 사진이 있습니다. 보구 골라 보세요..

 

 

스페셜 A,B와 음료수 두캔 시켰습니다..

 

항상 패스트푸드에서 먹다가 수제버거는 오랜만에 먹네요..

양두 많고 크기도 커서 한입에 먹기 힘들어요.. 채소가 많이 들어있어 아삭하고 계란 피클 햄등 다양 하게 많이 들어있습니다.

평택국제중앙시장가면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