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속초중앙시장 먹거리

신세계영랑호리조트에서 숙박을 하고 집에 가기전

영랑호리조트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속초관광의 필수 코스 라는 속초중앙시장을 구경 갔습니다.

속초여행을 자주 왔지만 이곳을 오는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먹거리와 볼거리 맛집이 많은 이곳을 보구 집에 갈려구요. ㅎ

 

 

중앙시장주차장이 시장입구 바로 앞에 있어 정말 편하더라구요.

주차장두 엄청크구 현대식으로 만들어서 편합니다.

주차장에서나오면 바로 신호등이 있어서 건너면 시장으로 들어갈수 있어요.

 

 

어릴때 집에서 만들어 먹은 술빵도 있네요...

 

 

바다 근처라 건어물이 엄청 많이 있어요.

노가리 좋아해서 구매 했는데 너무 딱딱해서 먹기 힘들더라구요..

검색 해보니 완전건조 된거 사면 먹기 힘들다구 합니다.

이웃님들은 잘보구 사세요.. ㅠ.ㅠ

 

 

맛있는 쥐포두 있어요..

종류별루

 

 

회오리 감자 입니다. 이렇게 큰건 여기서 처음봅니다.

 

 

사장님 한테 하나 달라구 하니까 감자를 바로 잘라서 만들어 주더라구요.

황금돼지 저금통두 하나 주구 득템 했네요.

정말 맛나니까 하나 먹어 보세요..^^

 

 

맛있는 회오리 감자^^;;

 

 

들어 가면 이렇게 시장골목이 많이 있습니다.

한곳 한곳 돌아다니며 구경 하는 재미가 있어요.

새우튀김 아바이순대 감자옹심이 생선구이 순대국 칼국수 닭강정등

먹을거 엄청 많아서 보는거 만으로 행복 하더라구요.ㅎㅎ

유명한 만석 닭강정두 있구 다른 여러 닭강정집이 많이 있네요..

 

 

만들어서 포장을 해두 었네요.

 

 

호떡이 맛있는지 사람들이 줄을 서서 있네요..

안 먹어서 맛있는지 모르겠네요..

중앙시장에는 속초유명한맛집이 많은거 같아요.

마트만 가다 이렇게 재래시장을 오니 보는 재미두 있구 볼거리가 많아서 좋아요.

강원도여행을 오면 꼭 오는 필수 코스라는 말이 맞는 거 같아요.

오늘도 새로운 추억을 많이 만들었네요. 여행을 하면 이렇게 볼거리가 많아야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