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이야기

볼링 스핀넣는법 5가지만 알면 할수 있어요..

반응형

볼링 스핀넣는법 

볼링에서 커브를 던질 수 있다면 근사하겠죠. 게다가 스핀을 잘 다루면 고득점에 도움이 됩니다 오늘

볼링 스핀넣는법 다섯 가지 요령을 가르쳐 드릴께요.

 


1. 공에 회전을 걸어야 합니다.


공을 스핀을 주기 위하여 회전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회전을 주기위해 손목을 너무 비틀어서는 안됩니다. 볼링 스핀넣는법 포인트는 손가락의 분리 방법입니다. 투구시 볼이 손에서 떠날 순간에 엄지 손가락 만 빨리 뽑습니다. 그 후에 회전을 주는 것 같은 이미지 를 그리며 중지와 약지 손가락을 구멍에 걸어서 빼면 됩니다. 이렇게함으로써 횡 방향의 스핀이 걸려 공이 휘는입니다.

 

2. 엄지 손가락 구멍에서 먼저 빼서 던지는 것은 안되요.


볼링 스핀을 걸기 위해 처음부터 엄지를 빼고 던지는 것이 자주 있습니다 만, 이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곡선이 너무 커서 컨트롤이 어려워 단점이 더 많아 지죠. 엄지 손가락을 구멍에 넣어 던지는 것을 추천합니다.

 

3. 가벼운 공을 선택


처음에는 손목에 부담을 주기 때문에 평소보다 가벼운 공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볼링 스핀넣는법 우선 회전을 건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가벼운 공으로 안전 하게 연습을 하세요. 또한 회전을 걸려 고하면 이상하게 팔꿈치와 손목에 힘이 들어갑니다 컨트롤이 잘 안되는 경우가 많죠. 가벼운 공을 사용하여 힘을 빼고 투구 하는 연습을 하세요.

 

4. 몸의 방향은 레인과 일직선으로


공을 던지면 투구 폼이 흐트러져 버리는 일이 자주 있습니다. 커브를 던질 때도 몸의 방향은 똑바로합시다. 그리고 팔과 팔꿈치도 똑바로 되도록 투구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컨트롤이 안정되고 정확한 투구를 할수있게됩니다.


5. 오른쪽에서 두 번째 스폿을 노리세요.


스폿이란 레인에 써있는 표시 (▲)입니다. 오른쪽에서 두 번째 스폿을 겨냥 투구합시다. 커브를 쓸 수있는 최대의 장점은 중간 핀에 공을 비스듬히 맞출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바로 공을 맞히는 것은 스트라이크가 나올 확률을 올릴 수 있습니다. 공의 회전 수, 속도에 따라 다르지만 대체로 오른쪽에서 두 번째 스폿을 겨냥하고 던지면 중간 핀에 대각선으로 공을 맞출 수있을 것입니다. 

 

지금 까지 볼링 스핀넣는법 5가지 를 알아 보았습니다. 스핀 습득을 한다면 볼링이 지금보다 더 즐거워지겠죠. 꾸준하게 연습하여 스핀 성공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