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 마이 라이프 가사 멋진 추천 음악 입니다.

록음악의 중흥기인 1980년 봄여름가을겨울은 1986년에 결성된 5인조 밴드로 시작 했습니다. 지금은 김종진과 전태관 이렇게 2인조 밴드로 활동 하고 있죠. 2002년 7집 앨범은 Bravo, My Life 가 대성공을 했습니다. 이 노래는 중장년층의 마음을 사로 잡아 큰 공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7집 앨범 이후로는 공연 위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8집 앨범 아름답다, 아름다워! 는 20주년 기념 앨범으로 클래식과 접목을 했고 다양한 장르를 섭렵한 최고에 가수 입니다.

전설의 레전드 밴드 봄여름가을겨울



브라보 마이 라이프 가사는 중년의 마음을 대변 합니다.

봄여름가을겨울은 처음에 재즈 와 블루스를 접목을한 록밴드 였습니다. 2집과 3집은 퓨전 재즈로 성공했고 4집과 5집은 좀더 다양한 음악을 시도 했다고 합니다. 록밴드 이지만 다양한 장르를 섭렵 하여 한가지만 고집 하는 다른 밴드와는 차별을 두었습니다. 아래는 대표곡인 브라보 마이 라이프 가사 입니다. 노래가사도 멋진거 같아요.



봄여름가을겨울 멤버 소개

기타 및 보컬 담당인 김종진은 작사와 작곡등 많은 부분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처음에 보컬이지만 많은 흑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왜냐 구요. 혀가 엄청 짧아서 그랬다고 합니다. TV에 나오면 말할때 한번 잘 들어 보세요. 그치만 밴드 경험치가 쌓여가면서 그런말이 들어 갔습니다. 


또한 드라마 에도 출연 했죠. 꽃보다 남자 와 버디 버디 등 여러 프로그램에 나와 여러 역할을 하였습니다. 


드럼 및 퍼커션인 전태관은 엄청난 연습 벌레였다고 합니다. 인대가 늘어난 손목으로 철제 스틱으로 엄청난 연습을 하여 2연타 스트록을 완성 기켜 전설로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부드렀고 스마트 하다고 합니다. 


전태관은 1대 100에 나가 5000만원의 주인공이 된적도 있다고 합니다. 149회 8단계에서 마지막 남은 4인과 대결을 하여 통산 10번째로 상공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봄여름가을겨울 의 브라보 마이 라이프 가사 와 멋진 멤버들의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정말 노래 가사처럼 멋진 인생을 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