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말하는 핑크 토끼 헬로토니 입니다...

아기를 위한 만능 스토리텔러 헬로토니 입니다...

전 이런게 있는줄도 몰랐습니다..

여동생이 써보니 좋다고 헬로토니 공구로 올라왔다고 선물로 하나 사주더라구요..

 

 

이렇게 상자에 담겨 있습니다...

좋은기능이 많이 적혀 있네요...

12종 테마의 400여 콘텐츠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구성품은 헬로토니본체와 설명서  USB 5핀케이블 입니다.

무게가 460g 충전시간은 3~5시간 사용시간은 7시간 이고요.

 

충전할때 집에 있는 스마트폰 충전기와 호환되니 참고 하세요...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 설명서에는

스마트폰 충전기와 호환된다구 나와 있지만

 

아답터 DC 5V 1A만 사용 해야 합니다.

이것보다 높은걸 사용하면 고장 나요..

 

전 이걸 모르고 핸폰 아답터 아무거나

사용하다 고장이 나버렸습니다.

A/S는 공짜로 해주더라구요..ㅎㅎ

 

충전하면서 사용하면 안되니 완충후 사용 하세요..

그리고 헬로토니 공구로 사니 사은품으로 애니메이션 CD를 주네요...

 

 

헬로토니는 유해원소,가소제,납,카드뮴이

불검출 100%라고 합니다.

또한 애들이 사용하니 친근한 토끼모양이고 모

서리가 없어 안전하다고 합니다.

내구성이 강한 재질로 만들었다고 하니 안심이네요..

우리 애들이 가지고 놀 장난감 인데 이정도는 되야 하겠죠.

 

 

 

여러 버튼이 인체공학적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버튼이 콘텐츠에 맞게 따로 있어서 원하는 기능을 바로 조작을 할수 있게 배려 했습니다.

팁을 보니 숙면버튼을 길게 누르면 30분후 자동으로 OFF된다구 하네요. 유용한 기능같아요. 

 

 

헬로토니 수록 콘텐츠

 

1.동화(64편) 2.위인전(56편) 3.동요(100편) 4.집중력 5.숙면 6.영어동요(100편) 7.영어이솝우화(20편) 8.이솝우화(18편)

9.힐링사운드 10.자신감증대 11.모짜르트이펙트 12.EQ개발

 

여기서 영어동요와 영어 이솝우화는 랭귀지타운에 접속하여 스크립트를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이마트인터넷쇼핑몰 에서 알아보기◀]

 

[▶G마켓 에서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