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청 이파인 홈페이지 모바일 접속은

안녕 하세요. 오늘은 경찰청 이파인 홈페이지 를 알아 볼려구 합니다. 운전을 하다보면 속도위반 이나 무인단속 카메라등 단속이 됐는지 정말 궁금 할때가 있습니다. 올때 까지 기다리기에는 너무 궁금 하죠. 그래서 경찰청 이파인 홈페이지로 들어 가면 조회를 할수 있습니다. 


이파인 모바일 은 아직 안되니 PC로 경찰청 이파인 홈페이지 에 접속을 하시면 되겠네요. 접속 하기전에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합니다. 아래 링크 걸어 두었으니 검색 하기 싫으신 분들은 아래를 클릭 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유용한 정보 이야기] - 장애인 차량 구입 후 스티커 혜택 공동명의 주의점

[유용한 정보 이야기] - 기아자동차 레드멤버스 카드 포인트 확인 하세요.


경찰청 이파인 홈페이지 -> https://www.efine.go.kr/ 

이파인 민원 전화번호 ☎ 182


미납 내역 조회 하는 법


이파인 홈페이지 에접속 하신후 로그인을 하신후 위쪽 메뉴중 왼쪽에 있는 교통범칙금·과태료 -> 미납내역조회 -> 최근무인단속내역 순으로 클릭 하고 들어 가면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다행히 저는 미납범칙금이 없내요. 있는 분들은 위반일시 위반장소 차량번호 위반내용 등을 확인 할수있습니다. 엑셀로도 저장을 할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속도 위반은 20km/h이하로 초과시 이륜 자동차 3만원 승용자동차 4만원 승합자동차 4만원 입니다. 


40km/h이하로 초과시 이륜 자동차 5만원 승용자동차 7만원 승합자동차 8만원 이며 20km/h 초과 할때마다 이륜 자동차 2만원 승용자동차 3만원 승합자동차 3만원씩 더 부과 되니 참고 해주세요. 운전은 안전 운전이 가장 중요 합니다.


경찰청 이파인 홈페이지 에는 문자 알림 서비스가 있습니다. 만약 단속이 되었다면 바로 알려 주니 신청해두면 편리 할거 같네요. 하는 법은 통지 서비스 신청 -> 문자 알림 서비스 신청을 클릭 하면 성명 과 생년월일 휴대폰번호를 입력후 SMS문자서비스 수신합니다에 선택을 한후 인증번호요청을 클릭 하시면 됩니다. 


또한 7년 무사고 조회 착한운전마일리지신청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으니 한번씩 보면 도움이 될거 같네요. 그럼 여기까지 해서 경찰청 이파인 홈페이지 를알아 보았습니다.